Categories

Mobile Legends – 성광회원 특권

1. 성광 회원을 구입하고 이 달의 한정 영구 스킨를 즉시 얻을 수 있으며 또한 성광 체험 카드은 성광 스킨을 받거나 프리미엄 상품을 잠금 해제하지 않습니다.

2. 프리미엄 상품 및 성광 스킨이 매월 1 일 (서버 시간) 0:00에 새로 고침됩니다.

3. 성광 회원을 구입하면 31 일 동안 성광회원 혜택 권한을 갖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권한”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4. 귀하가 성광 회원을 구입했거나 성광 회원의의 특권을 얻은 경우, 즉시 “특권”페이지에서 매주 보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미 청구 보상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5. 성광회원을 구입하면 한정 아바타 테두리가 잠금 해제됩니다. 프로필 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6. 각 플레이어는 매일 로그인하여 VIP 점수를 얻거나 다이아를 소모하거나 경기에 참여하여 VIP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일반 플레이어는 무료 상품에서 보상을 청구 할 수 있지만 성광 회원은 무료 상품과 프리미엄 상품에서 보상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보상은 매달 1 일 (서버 시간) 0:00에 새로 고침됩니다.

7. 성광회원은 성광 상점에서 교환해야합니다. 또한 VIP 레벨이 MAX 일 때만 보상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VIP 점수 또는 VIP 보석을 사용하여 교환 할 수 있습니다.

8. 성광 회원 Plus를 구입하고 프리미엄 상품을 한 번 얻고 2000 VIP 득점을 바로 얻으십시오. 한편 이번 달의 성광 스킨과 31 일 동안 지속되는 성광 특권이 잠금 해제됩니다.

9. 성광 회원 분기 카드를 구입하는 것은 성광 회원의 월간 카드를 3 회 구매하거나 갱신하는 것과 같습니다.

_-_-_-_-_-_-_-_-_-_-_-_-_-_-_-_-_-_-

Game Guide for Mobile Legends – moon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