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Empires & Allies – 전투 지역 비상 보급품

Q: 무슨 이벤트인가요?

A: GRA와 전투하는 플레이어를 돕기 위해 지휘 본부에서 중요 자원과 부스터를 보급하는 방안을 계획 중입니다. 비상 보급품은 GRA가 획득하기 전에 제한된 시간 동안 수확할 수 있습니다.

Q: 전투 지역 비상 보급품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Empires & Allies를 꾸준히 플레이하면, 전투 지역 비상 보급품이 제공되는 기간에 로그인할 경우 보급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얻으면 선물 상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전투 지역 비상 보급품은 언제 제공되나요?

A: 지휘 본부에서는 GRA가 보급품을 차지하지 못하도록, 보급품을 비밀리에 예기치 못한 때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급품이 나타나면 간단한 알림이 표시되며 제한된 시간 동안 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투 지역 비상 보급품은 일주일 중 언제라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정신을 바짝 차리고 보급품을 모두 획득해 보세요.

Q: 보급품을 놓치면 어떻게 되나요?

A: GRA가 무자비하게 전리품을 차지해 전투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해당 보급품을 놓쳤더라도 다음에 제공되는 보급품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Q: 전투 지역 비상 보급품이 제공되었다는 사실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전투 지역 비상 보급품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Empires & Allies를 꾸준히 플레이하여 모든 보급품을 획득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등의 커뮤니티 채널에서 전투 지역 비상 보급품에 대한 소식을 꾸준히 확인해 보세요.

          보급품이 제공될 것임을 알려주는 전장 보고(푸시 알림)을 설정하세요(iOS, Android에서 알림을 켜는 방법 참조).

GRA와의 전투에서 꼭 우승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에서
토론에 참여하세요 

.

_-_-_-_-_-_-_-_-_-_-_-_-_-_-_-_-_-_-

Empires & Allies Game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