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배틀 비콘 FAQ – Ingress Guide

배틀 비콘이란?배틀 비콘은 배치된 포탈에 미니 어노말리를 생성하여 범위 내에있는 에이전트가 배틀 기술을 연습하고 테스트 할 수 있도록합니다. 배틀 비콘이 배치되면 15분 동안 각 팀이 획득 한 점수를 나타내는 점수 판이 대상 포탈 위에 표시됩니다. 15분 전투가 끝나면 대상 포탈의 해킹 출력이 10분 동안 증폭되고 배틀 비콘은 인라이튼드, 레지스탕스 또는 중립지대 신호로 변환되어 승리한 팩션을 표시합니다.배틀 비콘은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배틀 비콘은 인앱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있는 프리미엄 아이템입니다. 최소 4천만 AP를 보유한 에이전트는 해당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지만 배틀 비콘이 배치되면 누구나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1개의 배틀 비콘의 비용은 5000MU입니다. 프리미엄 아이템 구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배틀 비콘은 어떻게 배치하나요?배틀 비콘을 배치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인벤토리에서 배틀 비콘을 선택하십시오. 부스트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사용하기"를 누릅니다.
  • 배틀 비콘을 배치하려는 포탈을 탭합니다. 배틀 비콘을 배치하려면 포탈 범위 내에 있어야합니다.
  • 배틀비콘을 배치할 때, COMM 메시지가 포탈을 소유한 에이전트뿐만 아니라 포탈의 레저네이터 또는 모드가 있는 모든 에이전트에게 전송됩니다.배틀 비콘은 레지스탕스, 인라이튼드 또는 중립 포탈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ireworks 비콘 및 프래커를 제외하고 비콘이 활성화 된 포탈에는 배포 할 수 없습니다. 배치 된 각 배틀 비콘에 대해 1000XM이 소모됩니다.배틀 비콘에 의해 시작된 배틀은 무엇을 포함합니까?전투중 목표는 6개의 체크 포인트에서 대상 포털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체크포인트는 3분 간격으로 발생하며 다음과 같은 상승 포인트 값이 있습니다. 1-2-2-3-4 전투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 점수는 12점입니다. 전투가 끝날 때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진영이 대상 포탈을 성공적으로 점령합니다.각 체크포인트에서 점수는 대상 포탈을 소유 한 팀에 부여되며 배치가 역전됩니다. 포탈 역전은 필수적이며 ADA 리팩터 또는 자비스 바이러스에의해 부여된 리버스 면역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역전은 ADA 리펙터 및 자비스 바이러스와 같은 역면역을 부여하지 않습니다.전투 후, 비콘은 전투 결과를 반영하기 위해 4시간 동안 인라이튼드 승리, 레지스탕스 승리 또는 중립 그라운드 엠블럼으로 변경되며, 두 번째 COMM 메시지가 최종 결과를 발표합니다.전투 중 레저네이터와 포탈모드를 배치하고 파괴하는 총 에이전트 활동을 바탕으로 두 팩션의 해킹 출력은 전투 후 10분 동안 1.25배에서 2.5배까지 상승합니다.참고 배틀이 무승부로 끝나면 배틀 비콘은 중립지대 비콘으로 바뀝니다.배틀 비콘 전투에는 몇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나요?배틀 비콘이 배치된 포탈에서 물리적으로 가까운 곳에있는 모든 에이전트가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플레이어는 지역건강 및 안전 지침 (예 : 마스크 착용 및 다른 사람과 최소 6 피트 거리 유지)을 따르도록 권장합니다.다른 에이전트가 배틀 비콘 전투에 참여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다른 에이전트가 전투에 참여하지 않아도 포탈에서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활동이 없더라도 전투는 체크포인트 카운트 다운으로 계속 진행됩니다. 배틀 비콘에 활동이 없는 경우에도 일시 중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최종 해킹 결과는 전체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참여하지 않은 에이전트도 배틀 종료 후 해킹출력이 증가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킹 출력은 전투 중 개별 에이전트가 수행 한 활동량과 관계없이 모든 에이전트와 진영에서 동일합니다.인앱 스토어에서 배틀 비콘이 보이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배틀 비콘은 현재 최소 4천만 AP를 보유한 에이전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비콘이 배치되면 전투 참여에 대한 레벨 제한은 없습니다.

    _-_-_-_-_-_-_-_-_-_-_-_-_-_-_-_-_-_-

    Ingress Game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