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GO로켓단 리더와 비주기 – Pokémon GO Guide

GO로켓단 리더인 알로, 클리프, 시에라는 기존의 로켓단 조무래기보다 더 강력한 트레이너로, 이들과 승부하려면 로켓레이더를 제작하여 은신처를 찾아내야 합니다. GO로켓단 리더를 쓰러트려 희귀한 그림자 포켓몬과 조우할 기회를 얻거나 스페셜 리서치를 달성하여 GO로켓단 보스
비주기와 승부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의: 본 콘텐츠는 레벨 8 이상의 트레이너만 이용 가능합니다.

GO로켓단 리더 찾기

GO로켓단 조무래기를 쓰러트리면
이상한파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6개의 이상한파츠가 모였다면
로켓레이더를 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인메뉴’의 ‘도구’에서 이상한파츠를 터치하여 로켓레이더가 완성되기까지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켓레이더를 완성하였다면, 이후에는 게임 내 숍에서 포켓코인을 사용하여 로켓레이더를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로켓레이더는 주변에 있는
리더 은신처를 알려줍니다. 리더 은신처는 평범한 포켓스톱처럼 보이지만 가까이 다가가면 숨어있던 GO로켓단 리더가 맵뷰에 나타납니다.

로켓레이더를 장착하거나 해제하려면 ‘메인메뉴’의 ‘도구’에서 로켓레이더를 터치하시기 바랍니다. 로켓레이더가 장착되었다면 맵뷰의 나침반 아이콘 하단에 있는 로켓레이더 버튼을 터치하여 리더 은신처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의: 로켓레이더를 장착하지 않으면 리더 은신처에 접근하여도 GO로켓단 리더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전투에 임하기 전에 사용할 포켓몬의 HP가 충분히 회복된 상태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GO로켓단 리더를 터치하여 배틀을 시작합니다. GO로켓단 리더는 기존의 로켓단 조무래기보다 더 강력합니다. 승부에서 패배하였다면 전략을 보완하여 다시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재도전은 해당 리더 은신처가 맵뷰에서 사라질 때까지 몇 번이고 가능합니다.

GO 로켓단 리더를 처치하여 이상한 알을 받고 12km를 걸어 부화시키세요. 이상한 알을 받으려면 시에라, 클리프 또는 알로와의 전투 전에 알 인벤토리, 포켓몬박스 및 아이템박스에 공간이 필요합니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장착한 로켓레이더는 사라집니다. GO로켓단 리더와 계속해서 승부하려면 이상한파츠를 6개 모으거나 상점에서 새로운 로켓레이더를 구입해야 합니다. 리더를 쓰러트리면 희귀한 그림자 포켓몬과 조우할 수 있으며, 색이 다른 포켓몬이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로켓레이더는 전투에서 승리한 후에 사라지므로 재도전 시 추가의 로켓레이더가 소모되지는 않습니다.

비주기 찾기

GO로켓단의 보스 비주기와 만나려면 먼저
스페셜 리서치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를 완료해야 합니다. 해당 리서치에는 GO로켓단 조무래기나 리더를 쓰러뜨리는 등 GO로켓단과 관련된 여러 임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의 :

비주기 스페셜 리서치의 도입의 스페셜 리서치 ‘수상한 단체의 수수께끼를 쫗아라!"
를 완료한 트레이너에만 표시됩니다.

리서치의 특정 단계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슈퍼 로켓레이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 로켓레이더와 마찬가지로 슈퍼 로켓레이더도 가방에서 장착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단, 슈퍼 로켓레이더를 장착하여도 바로 비주기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아닌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슈퍼 로켓레이더는 비주기 이외에도 비주기 은신처로 위장한 GO로켓단 조무래기의 위치도 표시합니다. 비주기 은신처를 찾아내려면 각 포켓스톱을 찾아다니며 직접 조사해야 합니다.

비주기를 발견하였다면 배틀에서 승리하여 강력하고 희귀한 그림자 포켓몬을 포획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주의: 비주기 스페셜 리서치는 한 달에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9월에 받은 비주기 스페셜리서치를 10월 중순에 완료하였다면 새로운 스페셜리서치를 바로 받을 수 있지만, 9월에 받은 리서치를 9월 중순에 완료한 경우에는 리서치를 다시 받으려면 10월 1일 자정(지역 시간)이 경과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_-_-_-_-_-_-_-_-_-_-_-_-_-_-_-_-_-_-

Pokémon GO Game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