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Last Empire – War Z: Strategy – 세계쟁탈

이벤트 설명

이벤트 오픈뒤 월드맵에서 180개 도시가 생성됩니다. 지휘관님은 연맹단위로, 공격할수 있습니다, 도시는 풍보한 점령보상과 강력한 버트가 있습니다!

테스트 기간 입니다. 테스트 동안 컨텐츠와 각 도시 데이터를 조정할 예정입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도시 내구

매개 도시는 내구가 있습니다, 유저들은 반복적으로 공격해서 도시 내구를 감소할수 있습니다.해당 도시 소속권은 막타【0】 유저의 연맹 소속이 됩니다.

도시 방어부대

매 도시마다 일정한 npc 방어부대가 있습니다, 도시 공격할시 먼저 방어 부대와 부딛히게 되며, 방어부대가 전부 소멸뒤 도시 내구가 감소합니다.방어부대 공격시 공격부대는 일정한 부상을 입을수 있습니다.

시간 제한

전투시작뒤 제한 시간이 적용됩니다. 유저는 제한 시간내 공성 실패시 방어부대와 도시 내구는 max로 변합니다.

공성 포인트

유저가 공성햇을시, 출정이미지 오른쪽 하단에 공성 포인트가 있습니다, 이는 도시 내구를 설명합니다.

전투 방식

전투는 태그전입니다. 순서대로 입장뒤 승리하면 다음수비군과 전투합니다.

도시유형

도시는 소,중,대,수도 4개로 나뉨니다.매개 유형에 또한 여러 레벨로 나눠 졋습니다.최고 레벨,최고 난의도는 수도 입니다.

보상

연맹이 도시를 점령했을시, 연맹원들은 첫 점령 보상을 획득합니다. 첫 점령 보상은 메일로 발송 됩니다.

첫 점령 연맹은 다이아를 보상으로 드립니다.

매개 연맹은 1회 점령 퀘스트를 완성할수 있습니다, 해당 도시가 첫 점령 아니더라도 점령만 하면 보상을 드립니다.

매개 도시의 버프는 모두 다릅니다. 점령연맹의 연맹원들은 해당 버프를 받게 됩니다.

세력

12개의 수도 중의 임의의 수도를 점령할시 연맹은 지방세력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세력으로 되면 맵에서 독특한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_-_-_-_-_-_-_-_-_-_-_-_-_-_-_-_-_-_-

Game Guide for Last Empire – War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