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위그드라실의 꼬리: 드래곤 우주를 위한 경주 – 챕터 1,2,3, 4! – 드래곤 시티 Dragon City Game guide

챕터1:

한때 자연 원소를 지키던 드래곤 우주의 신 드래곤이 있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위그드라실이었어요. 울창한 마법의 숲에 생기를 부여하고 번성하기에 완벽한 조건을 조성하면서 하루 하루를 보냈답니다. 그는 숲이 자신의 발등과 같다는 점을 알고 있었고 몇 시간이고 정성을 들여 숲에 물을 주고, 김을 매고, 가지치기를 했습니다. 그가 발을 디디는 곳마다 초목들이 자라났고 어떤 식물이든 마음만 먹으면 자라게 할 수 있었어요. 숲에 있는 어느 원소든 모양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진 그는 식물이 자라는 데 방해가 될 수도 있는 위해는 무엇이든 막으면서 숲을 지키는 최고의 보호자이자 관리자였습니다. 위그드라실은 숲과 함께 했던 자이며 그의 힘은 천부적이었어요. 그의 몸에는 숲의 건강을 알리는 지표인 빛이 나는 표식이 있었습니다: 표식이 밝게 빛날수록 숲이 건강하답니다. 여느 날과 다름 없던 어느 날, 위그드라실은 늘 하던 대로 하루를 보내던 중이었어요: 숲으로 가서 식물을 재배하는 일 말이지요. 그 때, 이상한 초목의 부재를 알아차렸어요. 그 구역에 조심스럽게 다가가자 몸에 붙어있던 지표가 흐릿해 지면서 수상쩍은 느낌이 났어요. 그 곳은 키가 50m나 되는 굉장한 과일 나무가 자라던 곳이었습니다. 나무는 크게 자라 우뚝 서 있었지만, 다 큰 후에는 빠르게 시들어 나뭇잎이 모두 땅으로 떨어졌어요. 어리둥절하면서도 혼란스러웠던 위그드라실은 질문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었던원인이 뭐지?’. 처음부터 하나 하나 이 숲을 조성해 왔기 때문에 자연의 왕국에서 이러한 질병을 발생시킬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음을 잘 알고 있었거든요. 저 앞 쪽 또 다른 구역에도 초목이 없는 것을 보자 그의 의구심이 확인되었어요. 그리고 이 번에는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었답니다. 자신의 표식에 집중하면서 그 흔적을 따라가기 시작했어요. 갈수록 빛이 희미해 지더니 결국에는 보이지 않을 정도가 되었고, 이는 숲이 건강하지 못하다는 확실한 조짐이었어요. 위그드라실은 멈추어 서서 더 나아가기 전에 결정을 했어요. 계획을 세워야겠다고. 바로 그 때, 그가 몸을 돌리자 덤불 속에서 생각치도 못했던 것을 보았어요: 미지의 장치 하나가 식물의 파워를 빼내고 있었어요! 자신이 사랑해 마지않는 숲에 이러한 공격을 하다니.. 굉장히 격분한 그는 잠시 계획은 접어두고 그 기계를 직접 부수어 버려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뒤에서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들리자 공격을 취했고, 무언가가 살금살금 가더니 그림자 속으로 숨어 버렸어요. 전투에 대비하려던 바로 그 때, 허를 찔리고 말았어요. 자신을 방어할 수가 없었던 위그드라실은 타격을 받은 후 땅에 누운 채로 있을 수 밖에 없었어요… 너무나도 무력하게 말이지요.

챕터 2:

어느 날, Dragon City에서 데우스와 가이아는 도시를 산책하고 있었어요. 바로 그 때, 생명의 나무에서 무언가 이상한 점을 알아차렸어요. 평소와는 다른 색깔의 기이한 빛을 내고 있었고 나뭇잎은 떨어져 있었어요. 가이아는 즉시 위험의 징조임을 알아차렸고 그 순간, 그녀는 드래곤 우주에서 오는 굉장히 부정적인 에너지를 느꼈답니다. 등줄기를 타고 온 몸에 전율이 흘렀어요. 그녀는 재빨리 데우스에게 가서 생명의 나무를 이러한 지경에 이르게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하나 뿐임을 설명했지요: 드래곤 우주의 자연의 신, 위그드라실이 위험에 처한 것이 틀림없어요. 에너지로 미루어 짐작하건데, 무언가 심각한 일이 벌어졌다는 걸 알았어요!가이아와 데우스는 만약 위그드라실이 큰 부상을 입었다면 드래곤 우주와 Dragon City 모두에게 큰 재앙이 될 수 있음을 잘 알고 있었어요. 왜냐하면 그건 생명의 나무를 포함해 모든 초목의 종말을 의미하기 때문이에요. 이런 생각에 두려워 진 그들은 계획을 세웠어요. 위그드라실은 너무나도 강력해서 일반적인 수단으로는 소환할 수가 없지만, 가이아는 누구에게 도움을 청해야 하는지 알고 있어요: 훼 드래곤. 이 특별한 드래곤들은 자연과 고유한 연결 관계가 있어 위그드라실이 다른 섬의 숲을 관리하기 위해 선택했답니다. 자연의 여신이자 위그드라실의 첫 제자이기도 한 훼 여왕은 자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위그드라실로부터 배웠어요. 이들이 위그드라실을 구해내고 드래곤 우주의 숲을 복원하고자 한다면 훼 드래곤을 부르는 일만이 유일한 희망이었답니다. 이들은 모든 가능한 포털을 미친 듯이 찾아보며 우주를 샅샅이 뒤져 훼 드래곤을 찾았어요. 훼 드래곤을 찾는 동안 이들은 궁금해 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누가 위그드라실을 공격했을까? 또, 대관절 왜 그러한 일을 벌였을까? 문제의 그 주범은 Dragon City로 올 것인가? 그 때, 가이아는 자신들의 보호 섬 내 어디를 살펴 볼 수 있는지를 깨달았어요: 훼 랜드.(Youtube Video -> HERE )

챕터 3:

이 모든 노력 끝에 결국, 훼 드래곤 4마리가 마침내 모였어요. 하지만 이를 기뻐할 겨를은 없었어요. 나쁜 소식이 있었거든요: 각기 다른 섬에 있는 숲 또한 에너지가 고갈되었어요. 위그드라실이 없는 훼 드래곤 섬들은 훼손하기가 더욱 쉬었답니다. 또, 섬들이 위험에 처해 있다면 Dragon City는 바로 다음 차례임을 뜻할 수 있어요. 다행스럽게도 훼 랜드가 완전히 바싹 말라붙기 전에 훼 드래곤들을 찾을 수 있었어요. 모두 드래곤 마스터들 덕분이지요. 그러나, 훼 드래곤 스스로는 위그드라실을 소환할 수 있는 힘이 없어요. 그를 소환하기 위해서는 훼 여왕이 지닌 전문 기술이 필요했어요. 드래곤들은 자신의 힘을 모아 훼 여왕을 찾을 수 있는 성으로 가는 포털을 열었어요. 훼 여왕은 그 곳에서 명상을 하고 있었어요. 궁극의 평화를 위한 100년 명상 여정을 떠난 후 99년 째 명상을 하고 있던 중이었어요. 1년을 남겨 놓은 상황이었기 때문에 방해를 받아 화가 났지만 이야기를 다 들은 후에는 자신의 마스터가 중대한 위험에 처해 있음을 깨달았고, 기꺼이 도와주었답니다. "위그드라실을 여러분의 우주로 데려올 만큼 충분한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딱 한 가지가 있어요. 저는 훼 드래곤들의 도움을 받아 포털을 창조할 수 있어요. 하지만 Dragon City의 모든 거주자가 하나로 힘을 합쳐 서로 협력해야 해요. 레이스가 될 겁니다. 가능한 한 도시를 활성화시켜야 해요. 그것만으로는 충분치가 않기 때문이에요. 우리 모두를 살릴 레이스에서 우승하기 위해서는 서로 연합하여 함께 행동해야 합니다: 드래곤 우주를 위한 레이스!”(Youtube Video -> HERE !!!)

챕터 4:

데우스: “또 한 번, 당신이 해냈군요! 당신의 노력과 연합 멤버들이 보여 준 협력에 감사합니다. 당신은 위그드라실을 성공적으로 Dragon City로 소환했어요.” 위그드라실을 성공적으로 Dragon City로 소환한 후, 훼 드래곤은 그 즉시 위그드라실을 치유했답니다. 위그드라실로부터 배운 자연의 힘을 이용했고, 그녀 덕분에 위그드라실은 힘을 회복하고 숨을 돌릴 수 있었어요. 치유가 되자마자 그는 생명의 나무를 고친 후 곧장 주위를 날아다니면 다시 건강해 지도록 복구시켰어요.  감사의 의미와 드래곤 마스터들이 모두 힘을 합쳐 드래곤 우주의 자연을 구한 데 대한 용기를 기리며, 위그드라실은 모두가 감탄하며 바라볼 수 있도록 Dragon City에 커다란 마법의 나무를 만들었어요.  위그드라실: “드래곤 마스터님, 모두들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자연이 다시 꽃을 피울 겁니다. 생명의 나무는 복구되었으며 힘을 다시 얻었습니다. Dragon City 거주민들에 대한 제 감사의 표시로 제 세상을 구해 주신 오늘을 기념하기 위해 드래곤 우주주에서 거대한 나무를 재배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드래곤 우주로 되돌아 가 완전히 메마른… 거의 아무도 살지 않는 모습을 보았답니다. 놀라운 힘을 유려하게 발휘한 그의 마법의 손길이 여기저기 미치자 초목이 다시 자라기 시작했어요.  숲 속 기이한 장치가 내도록 있었던 바로 그 자리에는 미스터리한 노트가 한 장 남겨져 있었어요: 숲의 에너지를 주어서 고마워요. 제가 가져가는 걸 마음에 두지 않았으면 해요!" N. 서명. 섬의 자연이 복구된 데 모두가 행복해 했지만, 두 가지 의문점이 남았어요: 미스터리한 인물, N는 과연 누구인가? 그리고 이번을 마지막으로 끝날 것인가?(Youtube Video -> HERE !!!)

_-_-_-_-_-_-_-_-_-_-_-_-_-_-_-_-_-_-

드래곤 시티 Game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