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GO 배틀 리그 다운타임 업데이트 – Pokémon GO Guide

년 6월 23일 업데이트

트레이너 여러분,GO 배틀 리그가 돌아왔습니다!중지시간 연장에 관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팀은 지난 주 동안 관련문제를 제대로 해결하고 논리적으로 불가능한 공격 시퀀스를 무시하도록 하는 수정 사항을 철저히 테스트하기 위해 빠르게 작업했습니다.GO 배틀 리그 시즌 2 업데이트에 대한 저희 블로그를 읽어주세요. 다시 한 번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배틀을 즐겨주세요!—PokémonGO 팀

년 6월 12일 업데이트

트레이너님들, 저희는 지난 이틀간 있었던 다양한 "부정행위" 게시물과 근원적인 상황에 대해 언급하고 싶습니다.팀으로서, 우리는 GO 배틀 리그에 "신뢰계약"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즉 유저의 지식과 기술이 전투의 결과를 결정한다고 생각해야합니다. 부정행위는 위의 약속을 직접적으로 공격하는 행위이며 이에 대한 관용은 없습니다.이러한 무관용 정책과 현재 상황으로 인해 GO 배틀 리그가 비활성화되었습니다.개별 계정에 대한 조사 세부사항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 정책에 대해서도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공유 할 수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부정행위가 확인되면 다음 과정을 따릅니다.

  • 문제 분석 -데이터 분석은 이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작업입니다. 긴급 조치 (즉, 분석하지 않음)는 즉각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향후 부정행위가 다시 시작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 심각도 결정 -분석 결과, (a) 부정행위 악용에 필요한 기술 지식 수준 및 (b) 부정행위가 GO 배틀 리그의 진실성에 얼마나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지 판단합니다.
  • 그에 따른 완화
  • 위에서 설명한 단계에 따라 GO 배틀 리그를 비활성화하면서 현재 상황에 대한 과정중 "완화"단계에 도달했음을 의미합니다. 현재 배후에서는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으며, “신뢰관계”가 성립 될 것이라고 확신하면 GO 배틀 리그를 다시 활성화 할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

    Pokémon GO Game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