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Apple [iOS 전용]로 로그인 정보 – Ingress Guide

Apple에 로그인 로그인 방법은 iOS 기기의 플레이어가 Apple ID를 사용하여 Ingress에 로그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로그인 방법을 기존 계정에 연결하여 Google과 Facebook 외에 Apple 로그인 방식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이미 Apple ID가 있는 경우 이를 사용하여 Ingress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계정을 생성하여 새 계정을 Apple ID에 연결할 때 Sign in with Apple 버튼을 누르십시오. 이 과정을 마치면 얼굴 ID, 터치 ID 또는 장치 암호를 사용하여 빠르고 안전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플레이어

이미 Ingress계정이 있는 경우 게임의 설정 메뉴를 통해 Apple ID를 계정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Apple ID가 계정과 연결되면 다음에 로그인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연동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십시오..로그인 방법을 계정과 연동하기 전에 Apple로 로그인 옵션을 선택하지 마십시오.그렇게 하면 오류가 발생하거나 실수로 새 계정이 만들 어 질수 있습니다.주의: 한 게임에서의 계정을 당신의 계정에 연동하거나 연동 해제하는 것은 다른 Niantic 게임에도 적용됩니다.

Apple로 로그인 사용시 내 이메일 가리기

Apple로 로그인하는 경우 설정 페이지에 연동된 이메일 주소가 Apple ID에 연결된 이메일 주소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내 이메일을 가리도록 선택하면 (애플의 개인 이메일 릴레이 서비스) 고유의 임의 이메일 주소가 생성되어 사용자의 개인 이메일 주소가 비공개로 유지됩니다.이 기능을 사용하면 개인 이메일 주소를 공유하지 않고도 앱에서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Apple 지원 센터에서 내 이메일 가리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Apple로 로그인시 제한 사항

현재 Apple에 로그인하는 데는 다음과 같은 제한이 있습니다.

  • Apple로 로그인하려면 iOS 13.0 이상의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Apple과 로그인하여 계정을 만든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기기에 로그인할 수 없게 됩니다. 다른 계정(Facebook 또는 Google)을 연동한 경우 이 계정을 사용하여 Android 기기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현재 Apple로 로그인한 경우, Intel Map에 액세스하거나 Passcode를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계정(Facebook 또는 Google)을 연결한 경우 이 계정을 사용하여 Intel Map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현재 Apple로 로그인한 경우, 을(를) Mission Authoring Tool에 로그인하거나 Missions를 만들 수 없습니다. 다른 로그인 방법(Facebook 또는 Google)을 연결한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하여 Mission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Apple I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pple 지원 센터의 Apple 로그인 사용 방법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애플로 로그인하는 앱 관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

Ingress Game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