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Last Shelter: Survival – 최후의 쟁탈전 – 뉴 에덴

시즌 등록

[등록]등록 기간에, 맹주와 감사가 연맹원들을 위해 등록을 진행합니다.등록 기간 동안 연맹을 이탈하는 것은 등록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연맹이 “뉴 에덴” 등록 후에 연맹에 가입한 신 멤버는, 연맹과 같이 등록할 수 없으며 시즌이 시작된 뒤 시즌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시즌 중 가입]

등록 기간에 연맹과 같이 등록을 못하신 지휘관님들은, 시즌 시작 후에 [랜덤으로 가입]의 방식으로 뉴 에덴 전투 구역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랜덤으로 가입]의 방식은 개인 실력에 따라 뉴 에덴 전투 구역에 매칭되어 가입이 진행됩니다.

길드

[길드의 창설]뉴 에덴에서, 길드 창설 조건을 만족하는 즉시 시즌 인터페이스에서 길드를 창설할 수 있습니다.

[길드 가입]

뉴 에덴에서, 시즌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길드 기능으로 들어가실 수 있으며, 길드 검색 및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길드의 기능]

같은 길드의 멤버들은 서로 토지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길드의 멤버들은 길드가 점령하고 있는 도시의 버프 효과를 받습니다.

[길드 Lv]

길드 Lv은 뉴 에덴 분쟁 중 새로 추가된 길드 속성입니다.

길드 Lv을 올려 길드를 위한 각종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길드의 Lv을 올릴 수 있을까요?]

길드의 경험치가 요구 조건에 다다르면 길드 Lv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길드 멤버가 토지를 점령하거나 자원을 길드에게 기부할 때, 모두 길드 경험치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길드 인원수]

길드 Lv이 상승될 때, 길드 멤버 인원수의 한계도 상승됩니다.

[길드 탈퇴]

길드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길드를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길드 탈퇴 후에, 길드 기여도는 가져가실 수 없습니다.

[길드와 연맹]

“뉴 에덴의 부흥”에서의 시즌 중에선, 길드가 이벤트 참여의 주체가 됩니다.

뉴 에덴에서 연맹 멤버 간의 상관관계는 없어지며, 또한 서로 토지를 연결할 수도 없습니다.

구역

뉴 에덴의 지도는 각기 다른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지역]은 여러 개의 [구역]이 모여 형성됩니다.

길드에 가입하실 때, 동일 “지역”의 길드에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영예의 건물

영예의 건물은 건물 인터페이스에서 즉시 건설이 가능합니다, 월드맵까지 가셔서 건설하실 필요가 없으며, 연맹 센터에 인접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전의 포인트

전의 포인트는 부대의 전투 의지의 척도를 가늠하는 수치입니다, 전의 포인트가 낮을 시, 부대가 주는 데미지가 퍼센테이지 비율로 줄어듭니다. 행군 1Km마다, 1포인트의 전의 포인트가 하락합니다.

부대가 기지로 복귀하면, 자동으로 전의 포인트가 회복됩니다.

장갑차 에너지

[개요]

장갑차 에너지는 장갑차가 뉴 에덴의 특수 환경에서 운영해야 될 필수적 자원입니다.

뉴 에덴의 부흥 시즌 중, 장갑차는 장갑차 에너지만을 사용하며, 장갑차 내구도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장갑차 에너지의 소모 방식은 장갑차 내구도 소모와 유사합니다.

[장갑차 에너지의 보충]

장갑차 에너지는 시간의 경과에 따라서 보충이 되며, [에너지 배터리]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장갑차 에너지를 보충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 설비의 과부하 방지 한계로 인해, 급속으로 장갑차의 에너지를 보충하는 것은 최대 한계치가 있으며, 한계치에 다다랐을 시 에너지를 충전하실 수 없습니다.

함락과 구조

함락

기지가 파괴되어 내구도가 0이 되었을 시, 기지는 함락됩니다.

기지가 함락된 측이 가지고 있는 토지는 기지를 함락시킨 쪽의 토지가 되며, 함락시킨 쪽의 멤버와 토지 연결이 가능해집니다.

함락을 당한 뒤, 자동으로 함락 보호 상태가 되며, 보호 상태일 시, 공격당하지 않습니다.

만일 함락 상태 중에, 기지가 기지를 함락시킨 측이 아닌 제3 자에 공격당해 파괴 시, 자동으로 기지가 이전됩니다(위치 랜덤).

[함락 해제]

기지가 함락된 측은 자원 납부의 방식으로 함락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함락 상태가 해체된 뒤, 기지의 토지는 모든 권한이 복구됩니다.

[구조]

함락 상태에 처할 시, 동일 길드 멤버들은 구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조 대상과 토지가 연결되었을 시에만, 구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조 조작은 공격 조작과 유사합니다, 함락당한 기지에 주둔하는 적군의 부대와 전투해야 하며, 기지 내구도를 0까지 파괴하였을 때 구조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유닛 지원]

기지를 함락시킨 측은 함락된 기지에 유닛을 파견하여 기지를 보호할 수 있으며, 함락된 측이 구조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점령 포인트

[점령 포인트]

점령 포인트는 [뉴 에덴의 부흥] 시즌 플레이 방식 중 시즌 보상의 판정을 가리는 조건입니다.길드는 점령 도시를 통하여 점령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대형의 도시일수록, 점령 포인트는 높아집니다.도시를 잃게 되면, 길드는 해당 도시에 해당하는 점령 포인트를 잃게 됩니다.

시즌 보상

[길드 쟁탈전]의 보상

시즌 결산이 시작되었을 때, 길드의 현재 점령 포인트에 근거하여, 길드가 최종으로 획득하는 보상을 결정합니다.보상을 획득 후에, 길드장은 결산 기간에 수동으로 보상을 배급할 수 있습니다.

시즌이 끝난 뒤, 길드장이 적시에 보상을 배분하지 않았을 시, 시스템은 기여도의 높고 낮음에 따라서 자동으로 보상을 배급합니다.

[길드 성장]의 보상

시즌 결산이 시작됐을 때, 길드의 Lv에 근거하여, 길드가 최종으로 획득하는 보상을 결정합니다.결산이 시작될 때, 메일을 통하여 자동적으로 길드 멤버에 발송됩니다.

[개인 성과 보상]

시즌 결산이 시작되었을 때, 개인 성과 포인트가 보상 조건을 만족했을 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결산 시작 시, 메일을 통하여 자동적으로 모든 길드 멤버에게 발송됩니다.

라스트 쉘터 스튜디오

_-_-_-_-_-_-_-_-_-_-_-_-_-_-_-_-_-_-

Game Guide for Last Shelter: Surviv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