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obile Legends] -“장기 미 접속 계정 데이터” 삭제 공지 – [Korean]

“장기 미 접속 계정 데이터” 삭제 공지

친애하는 유저님, 안녕하세요. 유저님들에게 더 나은 게임 환경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Mobile Legends》운영팀에서 2017-03-28 02:00에 일부 서버를 대상으로 한 최적화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작업을 통해 장기간 접속을 하지 않는 계정의 데이터가 삭제될 예정입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데이터 삭제 규칙:

1) 2017-01-01 00:00 이후 접속한 기록 존재하지 않는 경우.

2) 계정의 레벨이 5레벨 이하일 경우.

3) 계정이 연동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상 3가지 조건에 부합되는 계정은 영구적으로 계정 데이터가 삭제되며, 접속 시, 새로운 계정으로 게임이 접속됩니다.

주의: 이번에 진행되는 최적화 작업은 계정 단위로 진행되는 작업이여, 유저님들의 계정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한 여러 서버에 계정을 보유하고 계신 유저님들은 이번 최적화 작업을 통해, 위 4가지 조건에 부합되는 계정의 데이터만 삭제되며, 다른 계정들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017-03-30 02:00 서버 점검 이전에 접속하시면 계정이 삭제되지 않으니, 최근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친구들에게 소식을 전해, 같이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