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obile Legends – Apple에서 구입한 앱 또는 콘텐츠의 환불 요청하기

App Store, iTunes Store, Apple Books 또는 기타 Apple 서비스에서 구입한 일부 항목은 환불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환불은 웹 브라우저가 설치된 모든 기기에서 요청이 가능합니다.

환불을 요청하는 방법

  • reportaproblem.apple.com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Apple ID와 암호로 로그인합니다.

  • 환불을 요청할 항목 옆에 ‘리포트’ 또는 ‘문제 리포트’ 버튼이 보이면 버튼을 클릭합니다.

  • 페이지에 표시되는 지침을 따라 환불하려는 이유를 선택하고 요청을 제출합니다.

  • reportaproblem.apple.com 페이지에서 환불을 요청할 수 없는 경우

    해당 청구 금액이 보류 중인 경우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청구가 진행된 후 다시 환불을 요청해 보십시오.

    미결제 주문이 있는 경우 환불을 요청하기 전에 해당 주문을 결제해야 합니다. 결제 정보를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환불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환불에 소요되는 시간을 확인하십시오.

    환불 요청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거나 reportaproblem.apple.com 페이지에서 요청할 수 없는 기타 환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Apple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구독에 문제가 있는 경우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구독을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본인 또는 가족 구성원이 실수로 항목을 구입한 경우

    본인 또는 가족 구성원이 실수로 항목을 구입한 경우 스크린 타임을 설정하면 향후 의도하지 않은 구입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구입할 때 암호를 입력하도록 하거나, 일부 유형의 구입을 차단하거나, 구입 자체를 아예 하지 못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스크린 타임을 설정하십시오.

     

    환불 적합성은 국가 또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pple 미디어 서비스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소비자 보호법이 있는 국가 및 지역에서는 사용자가 이러한 보호법에 따른 권리를 보유합니다. 오스트레일리아 및 뉴질랜드에서는 소비자가 관련 소비자 보호법과 규정에 따른 권리를 보유합니다.

    Store의 이용 가능 여부 및 기능은 국가 또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국가 또는 지역별로 구입할 수 있는 항목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_-_-_-_-_-_-_-_-_-_-_-_-_-_-_-_-_-_-

    Game Guide for Mobile Legends – moonton